[게임공략]/아이러브커피

크리스마스 카페~!!!

미나미슈크 2024. 8. 3. 15:49
반응형

이번엔 크리스마스 테마로 카페를 꾸며봤습니다~

 

 

이곳은 카페 2층인데 같은 템으로 같은공간에 배치해서 위, 아래를 연이어 누르면 주위의 템이

바뀌는것같은 착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은 1층 주방의 모습입니다. 입구에 벽난로를 배치해서 따뜻한 느낌을 살렸고요...

밖에 배치한 전구트리로 내부와 외부가 이어지는 듯한 느낌을 내주었어요~

 

 

주방기구...주방기구...

정말이지 1층은 주방기구때문에 배치하기가 참 힘듭니다 ㅠㅠ

로스팅기를 뒤로 숨기고 나무뒤로 사이드기계랑 이것저것 잡다한 템들을 숨겼습니다.

그 앞에는 화덕난로와 이탈리안 테이블을 배치해서 따뜻하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주려

노력했습니다...익살스럽게 화덕앞에서 잠든 개가 미소를 짓게하네요 ㅎ

 

 

카페 앞쪽으로 선물을 싣고 달리는 기차가 달리고 있네요~

크리스마스엔 선물이니...선물박스 하나씩 들고 가셔도됩니다...사탕이예여~ㅎㅎㅎ

그 뒤로는 대형 스노우볼이 자리잡고 있네요...

스노우볼을 더욱 빛내줄 전구조명과 별장식도 배치해 주었습니다... 

 

  

이곳은 처음에 2층에서 보았던 템들과 같은 배치입니다~

대형트리앞에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 알바가 있습니다 ㅎ

선물도 하나씩 받아가시고 산타랑 기념할 수 있는 사진도 찍고가세요~

 

 

크리스마스 카페 전체 샷 입니다~

크리스마스하면 떠올리는 레드색감을 베이스로 두고 눈맞은 나무를 배치해서 겨울 느낌을 내주었습니다...

 

 

이것은 같은 템으로 바닥과 벽지를 바꾼 모습입니다~

레드 색감이 베이스일때는 따뜻함이 묻어았는데 블랙베이스로 바꾸니까

깔끔한 맛은 있는데 더 차가운 느낌이네요...

 

이상 크리스마스 테마 템으로 만들어 본 카페입니다~

바닥과 벽지를 어떤 베이스로 두느냐에 따라 느낌이 확~달라지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