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8/01 15

80년대를 풍미한 여신! 천녀유혼 왕조현 (Joey Wong History)

짙은 눈썹, 서글서글한 눈망울에 선해보이는 이목구비. 누가봐도 단아해 보이는 그녀는...귀신이었다.​1980년대 홍콩 4대 여신이라 불리는 여배우중 한명으로 꼽히는 그녀. 왕조현. 외모상으로는 천상 배우일듯한 그녀에게는 독특한 이력이 있는데...​증조할아버지는 왕인봉(王仁峰, 1887-1967)으로 중국의 국부 손문(쑨원)과 국민혁명 동지이고, 할아버지인 왕국번은 국민당의 악명높은 특무-정보기관인 조사통계국에 있었다. 아버지는 대만의 전직 농구 대표선수 출신으로 그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아 173cm라는 당시 여성으로는 큰 키를 자랑했다.​어릴 때는 미술공부를 했지만, 초등학교 이후에는 농구선수로 활동. 대만 청소년 국가대표로 발탁됐다는 소문이 있었으나, 이는 아버지가 대만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이었던 것..

[PC 리뷰] 횡스크롤 판타지 RPG 게임 TRINE

[리뷰] 횡스크롤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RPG 게임 TRINE 이번에 쓸 리뷰는 360도 종횡무진 3D게임이 난무하는 현시대에 가뭄에 콩나듯 나온 횡스크롤 어드벤처 RPG 게임인 TRINE이다. 필자가 잘쓰는 말인 "신선하다" 를 한몸에 받은 게임이다. (개인적으로 막 휘젓고 다니는 것보다 이런 획일적이면서도 간편한 타입을 좋아하는 단순한 넘.ㅡ.ㅡ;;;) 우선 이게임을 보면 필자와 비슷한 또래의 게이머는 단번에 어떤 게임이 생각이 날듯하다.  이름하여 [길잃은 바이킹]시리즈. 옛날 도스시절 컴퓨터 게임으로 나온 이게임은 당시로썬 멋진 그래픽과 다른 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게임의 특징으로는 3명의 각기 다른 특성의 바이킹들을 번갈아가면서 협동 플레이를 통해서 온갖..

[게임 리뷰] 2024.08.01

중성적 매력! 영원한 동방불패!! 임청하 (Brigitte Lin History)

한 남자 아니 여자가 엄청난 무공으로 지천을 뒤흔든다. 그리고 이상하게도 이 모습을 보는 사람들을 한순간에 홀려 버리는데...​1970년대에서 90년대까지 아시아 영화시장을 주름잡던 홍콩영화.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던 시기였다. 특히, 왕조현, 구숙정, 호혜중, 관지림, 장민 등의 여배우들은 빼어난 미모와 여성스러움으로 당시 남학생들의 책받침을 독점하여 수업에 방해를 줬는데...​노트에 그녀들의 모습이 담긴 책받침을 대고 필기를 한다는 것은 그녀들의 얼굴에 먹칠을 하는 것이기에... 그 책받침은 성역이 되어 마냥 바라만 보다 노트 필기를 못할 수 밖에 없었다.​그러던 중 한편의 영화가 나오게 되고 그 영화 속 주인공은 지금까지 알고 있던 홍콩 여배우의 이미지와는 다른 독특한 중성적인 ..

3초 11연타의 전설!! 무하마드 알리의 시작과 마지막...

[무하마드 알리] 20세기 최고의 프로권투 헤비급 세계챔피언 1942년 켄터키주 루이빌에서 태어난 알리는 본명이 캐시어스 클레이로 12살 때 자신의 자전거를 잃어버린 뒤, 도둑을 혼내주겠다며 처음 권투를 시작했다.  천부적인 소질을 타고난 그는 승승장구 하면서 1960년 로마올림픽에서 미국 대표선수로 라이트헤비급 금메달을 땄다. 그 후 한동안 금메달을 목에 걸고 다녔으나 우연히 백인식당에 들어갔다가 “검둥이한테는 음식을 팔지 않는다” 주인의 말과 그 때 있던 불량배들이 자신의 금메달을 빼앗으려 하자, 이를 뿌리치고, 금메달을 스스로 오하이오강에 던져버렸다.  미국을 대표로 올림픽에 나가 금메달까지 땄지만, 인종차별이 극심한 당시 미국 사회의 모순에 저항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런 그는 “더이상 검둥이로 살..

J양 비디오 진주희가 한국에 못 오는 이유 (9대 애마부인)

J양 비디오로 떠들썩했던 그녀의 뒷이야기 진주희는 과거 1993년부터 영화배우로 활동하는데 뛰어난 얼굴과 몸매로 주목을 받습니다. 그러다가 16mm 에로비디오 전문 배우로 변신해 약 30여편의 작품에 출연하게 되었죠. 그러다가 1990년대 후반부에는 한국에서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는데 이때 일본에서 xx비디오를 찍고 있었던 것으로 나중에 드러납니다. 인터뷰 내용을 보면 본인은 그냥 에로비디오를 찍는줄 알고 갔으나 야쿠자의 협박에 의해 xxx를 찍었다고 하는데...  결국 그녀는 이 때문에 검찰에 불려가 벌금형의 사법처리까지 받게 됩니다. 그리고 그 충격으로 일본으로 건너가 도쿄에서도 한국인이 거의 없는 지역인 아사쿠사바시 지역의 독신자 맨션에서 외부인을 거의 만나지 않은 채 집안에서 소일거리를 하고 있는..

스트리트 파이터 6, 아랑전설 ‘테리’ 참전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 최초로 게스트 캐릭터 참전이 결정됐다. 22일, 캡콤이 '스트리트 파이터 6'에 '아랑전설'(Fatal Fury)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테리 보가드'가 등장한다고 공식 발표한 것.  영상에서는 붉은 색 볼캡에 재킷, 긴 금발 등 우리에게 친숙한 아랑전설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테리 모습을 만날 수 있다.월드 투어 모드에서 파오파오 카페 개점 기념 게스트로 왔다가 시비가 붙은 그는 자신의 대표적인 필살기인 '번 너클'을 발동한다.히가시 죠, 블루 마리, 앤디 보가드를 모티브로 한 듯한 캐릭터들과 플레이어 아바타 앞에서 가뿐하게 상대를 쓰러뜨린 테리는 시그니처 포즈인 모자 날리기 후 다시 볼캡을 집어 들며 '자, 오늘은 어디로 가 볼까?'란 대사를 읊는다.Year2 ..

[게임 정보] 2024.08.01
반응형